728x90
그동안 회사 면접을 보면서 받았던 질문들을 정리 중.
답변은 시간이 되는대로...
- General
- Map과 Hashmap의 차이에 대해 설명.
- Vector의 iterator가 무효화되는 상황에 대해 설명.
- 메모리 배리어에 대해 설명.
- Computer Graphics
- 그래픽스 파이프라인에 대해 설명.
- Separable Gaussian blur에 대해 설명.
- Forward Rendering과 Differed Rendering이란?
- PBR이란?
- C++
- 포인터와 레퍼런스의 차이점이 무엇인지 설명.
- Goto를 사용하였을때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이 무엇인지 설명.
- 모던 C++의 형 변환에 대해 설명.
- Unreal Engine
- Unreal Engine 에서 퍼포먼스를 체크하는 방법
- C#
- Unity 3D
- 유니티에서 가비지 콜렉터 최적화 하는 방식에 대해 설명.
- Coding Test
- Anagram
- 재귀덧셈
- 재귀곱셈
- 멀티쓰레드를 활용한 계산기 구현
- DFS / BFS 구현
- A* 구현
- Djikstra 구현
728x90
'Archiv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codeup 1020 ~ 1022 (0) | 2020.12.04 |
---|---|
codeup 1019 (0) | 2020.12.03 |
codeup 1018 (0) | 2020.12.01 |
codeup 1017 (0) | 2020.12.01 |
codeup 1015 (0) | 2020.12.0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