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DebugGame : 자세한 디버깅을 위해 최적화가 안 된 결과물을 생성하는 빌드 구성이다. 게임 실행을 위한 exe 파일을 생성한다.
- DebugGame Editor: DebugGame과 동일한 수준의 에디터용 DLL 파일을 생성한다.
- Development: 중간 수준의 최적화와 디버깅도 가능한 결과물을 생성하는 구성이다. exe 파일을 생성한다.
- Development Editor: Development와 동일한 수준의 에디터용 DLL 파일을 생성한다. 설정의 기본값이다.
- Shipping: 게임의 최종 배포를 위해 최적화된 코드를 만들어내는 구성이다. exe 파일을 생성한다.
'Archiv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codeup 1023 ~1032 (0) | 2020.12.15 |
---|---|
Visual Studio 에서 <bits/stdc++.h> 사용하는 방법 (0) | 2020.12.12 |
ERROR: UnrealBuildTool Exception: Windows SDK v8.1 must be installed in order to build this target. (0) | 2020.12.11 |
codeup 1020 ~ 1022 (0) | 2020.12.04 |
codeup 1019 (0) | 2020.12.03 |